대뉴욕한인간호협회, 회원님들께
제 20대 회장 박상희 인사드립니다.

저희 뉴욕 한인간호협회가 1981년도 창설될 이후로 38년째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회원님들과 역대 회장님들을 비롯한 임원님들, 이사님들의 노력과 수고하에 명실공히 대 뉴욕간호협회로 우뚝섰습니다.

그동안의 많은 분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게 앞으로, 저의 임기 2년동안에 최선을 다해서 저희 협회가 더욱더 발전되고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그동안의 매년 해왔던 행사와 사업을 더욱더 많은 회원분들이 참여화 시켜서 활성화 시키고 발전시키는 데 최대한 노력을 할 것 입니다.

또한 많은 회원분들의 Networking 을 효과적으로 활 수 있도록, 협회 웹사이트를 더욱 활성화 시키고 많은 회원들에게 정보와 도움을 주는 만남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는 10월 말에는 한국에서 매 4년마다 열리는 재외 한인 간호사 대회가 열립니다. 세계 각국에 나가있는 간호사들이 모이는 뜻깊은 자리에 우리 뉴욕에서도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을 통해서 혜택을 받고 뉴욕 간호협회의 위상을 높이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임을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Clinical Spanich class를 만들어서 임상에서 Spanish를 필요로 하는 회원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외에도 Community에서 필요로 하는 심폐 소생술 Class를 하고 NYKNA 합창단의 발전에 애쓰며 가족과 함께하는 야유회와 많은 추억을 갖게하는 여행과, 연말에 있는 간호사의 밤등 여러가지 다양한 행사들을 잘 준비해서 회원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갖는 대 뉴욕 간호 뉴욕 간호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젊은 차세대 간호사들이 관심을 갖을만한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연령층의 선생님들이 모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앞으로도 여러분의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2019년 4월 13일
대 뉴 욕 한 인 간 호 협 회
회장 박 상 희



Copyright © 2001 - 2019 The Greater New York Korean Nurses Association    [회원가입서]
255-17 Northern Blvd. Suite B3,Little Neck,NY 11363 TEL: 917-414-1805    FAX: 917-398-7745
e-Mail: nykna1@gmail.com      Powered by         - 방문통계: